신비아파트 귀신들 최고의 궁합은?!|짤이몽땅|신비아파트|투니버스

2020. 08. 06.
526 243 조회수

드디어 돌아온 🌟짤이몽땅🌟
신비아파트의 수많은 귀신들 중
최악의 궁합과 최고의 궁합은 과연 누구?!
새로운 합체고스트의 탄생?!
#신비아파트 #짤이몽땅 #귀신궁합

댓글
  • 환마귀+무면귀 추천

    황정숙황정숙19 시간 전
  • 구미호+구묘귀=자매 귀신👭

    고재인고재인20 시간 전
  • ㄹㅇ 나벨라 보고 울었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백연정백연정21 시간 전
  • 신비아파트수상한의뢰

    안지안안지안일 전
  • 라바나브는 술래귀랑 해도...ㅋㅋㅋ

    교동skd057교동skd057일 전
  • 하랑각기와 각귀 합체 해주세욧!

    이소영이소영일 전
    • 모주기 하랑각기합체해 즈세요. 제발료

      이소영이소영일 전
  • 샌드맨+우사첩은 어떨까요??

    듀버TV듀버TV2 일 전
  • 오피키언+지하국대적=오피국데적헤줘신비양

    남경호남경호2 일 전
  • 요르문간드+메두사

    TitanoboaTitanoboa2 일 전
  • 살음귀 눈 없음 ㅠㅠ

    김태훈김태훈2 일 전
  • 청목형형+벽수귀=망

    ᅵ민경화ᅵ민경화3 일 전
  • 무면귀하니까 생각났는데 슬랜더맨도 키크고 힘세고 피부 하얗고 날씬한데 얼굴없고 대머리여서 그렇지 엄친아급임 흑진귀가 머리카락이랑 눈썹 만들어주고 혈안귀가 눈때주고 입질쟁이가 입때주면 100% 미남된다 근데 내가 왜 이걸 적는지 모르겠다 결론:슬랜더맨도 얼굴 생기고 머리카락 생기면 존잘남이다 그리고 필자가 왜이걸 끄적이는지는 필자도 모른다

    그여우그여우4 일 전
  • 혈안귀랑 입질쟁이가 무면귀에게 눈과 입을 1개씩 주면 외눈박이 아닌가요?ㅋㅋㅋㅋㅋ

    송준현송준현4 일 전
  • 웬디고와 청목형형

    guohua yanguohua yan5 일 전
  • 적목귀와 헤론 둘다 로봇

    guohua yanguohua yan5 일 전
  • 슬렌더맨+무면귀=???

    정각귀 요정정각귀 요정5 일 전
  • 객귀와 입질쟁이 모든걸다먹어치워

    guohua yanguohua yan5 일 전
  • 악창귀도 외로워

    guohua yanguohua yan5 일 전
  • 원래 곤충은 다리가 다 여섯 갠데 지내기는 다리가 못 알겠고 귀신 모주기는 다리가 원래 여기 있겠네 그냥 베개로 쳐서 곤충이라고 할 거 같은

    남양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어린이집지원남양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어린이집지원5 일 전
  • 0

    강민용강민용6 일 전
  • 자간의 천적:거울ㅋㅋㅋㅋㅋ

    핑꿀 tv구독자 7명도전!핑꿀 tv구독자 7명도전!6 일 전
  • 적목귀+해론:적목귀 전기 공급기

    핑꿀 tv구독자 7명도전!핑꿀 tv구독자 7명도전!6 일 전
  • 당목귀 라바나브 천적:청목형형

    연금연금6 일 전
  • 벨라(외로움)+구묘귀(외로움)=(더외로움)

    박재우박재우7 일 전
  • 골묘귀.팬텀토르소 헬스장에 보내시죠

    신비신비7 일 전
  • 발알재븝+슬랜더맨=발슬재맨

    모든사람모든사람7 일 전
  • 신비아파트 고스트 헌터 게임에 무슨무슨 조합 하면 무슨무슨 능력 이 나오는 기능 만들어 주세요! 제발요.... ㅠㅠㅠ

    양우진양우진8 일 전
  • 구묘귀,케로베로스 고양이와 개는 서로 천적이야.

    H SH S8 일 전
  • 웬디고,벨페고르 아니 벨페고르가 용암써서 얼음 다 녹겟닼ㅋㅋㅋ

    H SH S8 일 전
  • 샌드맨랑양괭이그럼대박일거같아요양괭이의독침꼬리에+샌드맨의모래폭풍공격그럼샌드맨의모래시게속의서양괭이의독이있을태니바로즉사..아무리오피키언이라도그조합이면아주그냥오피키언봉인당할듯/봉인당하는이유왜냐면양괭이가독침발싸해서오피키언은못움직이니간맞아가지고샌드맨의모래시게속에서영원히들어가잠제워지며양괭이의독의샌드맨의모래시게속그렇게봉인한다그럼대박..이글에조회수많이나오길다음화빨리나와ㅠㅠ

    입동굴민슈가입동굴민슈가9 일 전
  • 지하국대적vs적목기는 지하적목

    정경숙정경숙9 일 전
  • 오피키언+지하국대적=합체

    Gi-Joung KangGi-Joung Kang9 일 전
  • 아니면 기계 귀신 조합 적목귀헤론

    인태서인태서10 일 전
  • 술래귀+나바나브 합채술래나브

    이광자이광자10 일 전
  • 야저귀와금돼지에합채야저돼지

    이광자이광자10 일 전
  • 아 진짜 왜 합채하는 모습 안보여줘요 아 개미친

    김은석김은석10 일 전
  • 마냑 헤론과 오피키언이 만난다면!!!!!!!!!!!!!!!!!!!!!!!

    이영옥이영옥10 일 전
  • 케르베로스-라바나브(만나면 no) 그럼 벨페고르는 뭔데~!

    가을이Fal l가을이Fal l11 일 전
  • 다른합체만들어주세요

    장지원장지원11 일 전
  • 주사않아픈데??

    정봉학정봉학11 일 전
  • 혈안귀 천적:자간

    종희심종희심11 일 전
  • 제가 추천하는 합체귀신들입니다 장산범+(고스트볼없음)구미호 당목귀+망부화 이무기(고스트볼없음)+우사첩 라바나브+키클라스 악창귀+벽수귀 각귀+벨라

    윤금보윤금보11 일 전
    • 우시첩이랑은 뱀 시두스가 더 좋지 않을까여?

      마우렛마우렛10 일 전
  • 난 지금나온 귀신들 중에서 마리오네트퀸이 젤 무서웠고 그 추억으로 마리오네트 퀸 언니 펜이 돼었ㄸ r...

    _여랭_여랭11 일 전
  • 무면귀+도플갱어=다복사 ㅋㅋ 고스트워에 나오면 렉 장난 아닐듯

    남박남박11 일 전
  • 코가없는데

    김수호김수호12 일 전
  • 술래귀+라바나브 찰떡궁합 신비님 만들어주세요

    레오레오12 일 전
  • 두억시니 자간

    이윤성이윤성13 일 전
  • 헤론+모주귀=헤론주귀

    홍정빈홍정빈14 일 전
  • 구미호+케로베로스=구미베스

    김다은김다은14 일 전
    • 구미로스데

      김다은김다은14 일 전
  • 헤론+벽수귀=아무도 못 만짐

    그림이된 멜리그림이된 멜리15 일 전
  • 구묘기=묘인기=친구 헤론=적목귀=친구 신비=바보,멍청이=친구

    전박사전박사15 일 전
  • 만나면 안돼는 조합 도플갱어와 무면귀 이유:무면귀는 거울 보면 안돼는데 도플갱어가 따라해서 거울 보는것과 같아서 무면귀 죽음

    하정호하정호15 일 전
  • 국어책에서 불가사리가 쇠붙이먹는 게 나옴

    유유자자유유자자16 일 전
  • 지아 지유 이제 그만 하라고 하고 싶다 내가 할께 왜 이렇게 빨리 내 말을 하고 있었어요

    김대열김대열17 일 전
  • 벽수귀&악창귀

    재윤#재윤#17 일 전
  • 여보세요!

    ต้าวมาย มายสุดน่ารัก555ต้าวมาย มายสุดน่ารัก55517 일 전
  • 양괭이+야저귀,구묘귀+모주귀

    김현주김현주18 일 전
  • 혈안귀와두억시니 혈안시니 스킬 눈이달린방망이 필살기 도깨비가 눈으로 분신술!!!

    ㅎㅎ 땅콩ㅎㅎ 땅콩18 일 전
  • 도플겡어+구미호

    ㅎㅎ 땅콩ㅎㅎ 땅콩18 일 전
  • G우사첩과구미호애저합 이름 G우사미호 스킬 심장과피를 함꺼번의빨아주지 필살기는 구미호로변신한후 의욕해서 피를빨아먹기!!!

    ㅎㅎ 땅콩ㅎㅎ 땅콩18 일 전
  • 이무기와지네귀신 이네귀신 스킬 땅속으로파고드는 용!!!!

    ㅎㅎ 땅콩ㅎㅎ 땅콩18 일 전
  • 악창귀,벽수귀

    무지게구독무지게구독18 일 전
  • 전 G-구미슬레더

    권희수권희수19 일 전
  • 자간이랑 혈안귀랑 만나면.... 혈안귀는 어딜봐도...

    김태헌김태헌19 일 전
  • 나중에 구묘주귀 구묘귀+모주귀,야저괭이 야저귀+악창귀나옴

    김동식김동식19 일 전
  • 시두스,이무기,요르몬가드 다 뱀이기 때문에 뱀가족어울릴듯...>

    푸딩푸딩푸딩푸딩19 일 전
  • 전샌드맨이제일좋아요>-

    윤태훈윤태훈20 일 전
  • 제 생각엔 망구하랑 입질쟁이 랑 만나면 안 될 거 같네요 왜냐하면 망구하의 입을 다 자를 거 같음

    정시우정시우20 일 전
  • 최최최최최강 조합 누구도 못이겨 요르문간드+지하국대적+도한+두억시니+오피키언 댑악

    n julien julie21 일 전
  • 강지용강지용22 일 전
  • 1:46 나 대머리🦲인데??(ㅋㅋㅋ)

    Jangsun ParkJangsun Park22 일 전
  • 정목귀+헤론=친구로봇

    정구휘정구휘22 일 전
  • 두억시니+오피키언 예언을 두억시니가 소환하며 공격 되며 오피키언이 예언을 소환함 오피 두억시니

    서지연서지연23 일 전
    • 잘못했습 글시

      서지연서지연23 일 전
  • 리온 성우분이 해론도 하셨나?

    Jeewoo YeoJeewoo Yeo23 일 전
    • 그니깐요 종민이가 리온이얔ㅋㅋㅋ

      n julien julie21 일 전
  • 요하힘발로우시온이안찰떡굽합

    박재홍박재홍24 일 전
  • 헤론은 철속성인데....ㅜ

    스틱파이터링스틱파이터링26 일 전
  • 케르베로스+청목형형 세상 불로 멸망

    나는문어나는문어27 일 전
  • ymm

    JM KIMJM KIM28 일 전
  • 자간 키클라스

    HWARANG YTHWARANG YT28 일 전
  • 제 생각에는 객귀와 금돼지조합이 찰떡궁합이겠네요 둘이먹방하는뎈 신비가 그돼지들한텤ㅋ 가서먹을려고할때쯤 먹는속도가 너무빨라서 (신비)야나도쫌먹자고!!!!!! 자지금까지신비의빡침을감상하셨습니까? (걔네)금돼자, 객귀,)들이왜 돼지인지아시겠습니까?정답은다음(신비공식채널에서공개합니다.)모두신비아파트공식채널(신비아파트구독, 좋아요, 알림설정까지부탁합니다!!! 그럼안뇽!!

    이진나이진나29 일 전
  • 적목귀와 불가살이도 만나면 안됭 불가살이가 적목귀 먹는다!!!

    이재훈이재훈29 일 전
  • 벨페고르,웬디고 는 천적 이유 얼음심장을녹일수있음...신비 어서피해!

    무도사무도사개월 전
  • 적목귀+해론=좋운

    YouTube귀요미YouTube귀요미개월 전
  • 술래귀+라바나브=찰떡궁합 ㅎㅎ 어때요?

    문채린문채린개월 전
  • 거미는 곤충이 아니에요

    tv율리온tv율리온개월 전
  • 창목형형 천적 벽수기

    tv율리온tv율리온개월 전
  • 설려 웬디고 공통점 겨울

    tv율리온tv율리온개월 전
  • 해론+적목귀--둘다기계임

    얼음별얼음별개월 전
  • 라바나브+그슨새

    Christina YangChristina Yang개월 전
  • 헤론 벨라 헤베론라

    정용대정용대개월 전
  • 객귀 성우랑 금돼지 성우 먹방해주세요

    유건우유건우개월 전
  • 아무도 못막는 조합:살음귀+두억시니+벽수기=무적

    따옴TV따옴TV개월 전
  • 진짜 먹방조합은 대박임

    설현호설현호개월 전
  • 금돼지&객귀찰떡궁합

    박금화박금화개월 전
  • 신비 못생겨지게 해주세요

    김수빈김수빈개월 전
  • ㅗ4

    김수빈김수빈개월 전
  • 김수빈5

    김수빈김수빈개월 전
  • 벽수귀+흑진귀=흑진귀 머리를 벽수귀가 감겨주기....앗찻차 중간 손각시 샴푸

    선율박선율박개월 전
  • 홍콩할매랑구묘귀

    선율박선율박개월 전
  • 슬렌더맨 도 자간 공격 안 받아요 이유:입만 있으니까

    kim minyounkkim minyounk개월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