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 고스트 VS 전설의 고스트헌터|고스트헌터 무빙툰|2화, 고스트폰|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2020. 08. 28.
49 851 조회수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무빙툰 최초공개✨
거대 고스트에 맞서기 위한
고스트 헌터의 비밀 무기...고스트폰?!
고스트헌터 무빙툰 2화에서 확인하세요!
고스트헌터 다운로드 하기 ▼
앱스토어: apple.co/2BsJ534
구글플레이: bitly.kr/SdCy
고스트헌터 카페에서 독점 공개하는 웹툰도 기대해 달라구!
cafe.naver.com/sinbighosthunter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무빙툰

댓글
  • 사라 진짜 짜증나

    서도영덕후서도영덕후3 일 전
  • 강림이 얼굴ㅠㅠ 잘생김♥♥♥

    ᄋᄋᄋᄋ17 일 전
  • 구하리님 언니 구두리님 핸드폰 게임

    하지원하지원27 일 전
  • 신비아파트 재밌는 건가? 처음보네

    지광삼지광삼개월 전
  • 엄청 잘만들었쟎아~ 앞으로 고스트폰2화 요렇게 보면되겠네요~

    슈아TV슈아TV개월 전
  • 사라야? 왜 반말쓰니? 근데 사라표정 귀엽🤪🤪🤪🤪🤪

    차하랑차하랑개월 전
  • 내가 나서야 겠군!!

    퇴마사H퇴마사H개월 전
  • 두리퇴마사떡밥이에요

    윤차현윤차현개월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성호박성호개월 전
  • 아니 어떻게 강림이는 아무때나 봐도 잘생겼냐ㅠㅠ

    Selena KSelena K개월 전
  • 3화봄수고

    스터 포켓몬스터 포켓몬개월 전
  • 서라언니리온오빠조아하세요

    박동원박동원개월 전
  • 게임같은거 잘안해서 만화안봤는데 강림이 썸네일에 뜨자마자 1화부터 보고왔다.근데 나만 고스트헌터 가지고 진지하게 대화하는거 너무 웃기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콩닥[신비아파트 팬무비용 계정]콩닥[신비아파트 팬무비용 계정]개월 전
  • 왜 가은이는 없나요ㅠㅠ

    김주희김주희개월 전
  • 그림체 무얌

    eily heily h개월 전
  • 두리 고스트볼이 더블X스가아니잖아!

    다트진우짹짹쓰다트진우짹짹쓰개월 전
  • ッ다빈뚜ッ다빈뚜개월 전
  • 나랑 동생이랑 시청 중.....ㅋㅋㅋㅋ너무 재미있는데 목소리가 않나와서 ........우리가 읽어야해

    토미토미개월 전
  • 신비금비 너무 귀엽고 하리 넘 예쁘고 여신!! 강림이는 존.잘 ㅠㅠㅠ!!!! 하리야 나랑 사귀자 ㅠㅠ

    튜브TV게임튜브TV게임개월 전
  • 재밌 네요

    박민서박민서박민서박민서개월 전
  • 얩툰도있어욤?

    허억회허억회개월 전
    • 알고계시면알려주세욤!

      허억회허억회개월 전
  • 이거 만이해주세요

    윤대현윤대현개월 전
  • 1화부터 보고 올께요옹!! +강림이 미모는 열일하구낭

    이름입니다.이름입니다.개월 전
  • 금비, 네가 어떻게 거대 고스트를 없앤다는거야? 어떻게 없애냐면 당장이라도 아이작 클라크라도 데려와! 아니면? 그래!!! 사일런트 힐로가서 삼각두를 찢어죽이던가!!

    황인성황인성개월 전
  • 재밋다

    구교창구교창개월 전
  • 0:29 강림이 활검이 아닌데? 이건 오래전부터 기획한 프로젝트 인건가?ㄷㄷ

    유서린유서린개월 전
    • @최세영 그걸 보고 예언편전부터 만들어진건가? 하고 댓글 단거에요ㅎㅎ

      유서린유서린개월 전
    • @유서린 아니 각성 후의 그거 만티코어 편에서부터 등장한 시즌2의 퇴마검

      최세영최세영개월 전
    • @최세영 바뀌기 전검이요?

      유서린유서린개월 전
    • 원래 퇴마검이었을수도...

      최세영최세영개월 전
  • 았 사 나 74등이당

    김지율김지율개월 전
  • 고스트헌터에어 봤는데 이렇게 보니까 또 색다르네요 4화도 기대되요 사랑해요💖💖💖💖

    신비아파트덕후{하늘이}신비아파트덕후{하늘이}개월 전
  • 진짜 느므느므 기다렸다구요ㅠㅠ 울 강림이 너무 기얍다ㅏ아ㅏ앙ㅠ 사라/하리 도 너무 이쁘구욥!!ㅠ 제 최애 장면입니다욧ㅠㅜ 2:24~2:29 - 울 강림이 레벨 높아ㅠ 근데 질투하는 리오니도 기여워ㅠㅠ

    리셸[FACTORY]리셸[FACTORY]개월 전
  • 근데 같이 거대고스트를 잡자고 한건 혹시 고스트헌터에 신캐가 나온다는 떡밥인가.

    위민우위민우개월 전
  • 이상한점이 하리하고 두리가 고스트볼x를 가지고있는데 사라가나옴 사라는 고스트볼더블x 에나왔는데

    구독안하면 카툰캣이찾아감구독안하면 카툰캣이찾아감개월 전
  • 나도 신.포

    김가소김가소개월 전
  • 난 앱으로 4편 까지 다 봄 ㅋㅋㅋㅋ

    김가소김가소개월 전
  • 역시 강림이랑 리온이는 역시는 역시다 ㅋㅋ 극한의 포획가 대박

    다크다겸다크다겸개월 전
  • 앗 이거 보러왔는데 신비아파트 광고가 ㅋㅋㅋㅋㅋ

    마음의크로우마음의크로우개월 전
    • 응 ㅇㅉ

      하니하니개월 전
  • 무빙툰 몇화까지 있나요.?계속했음 좋겠다 잼써!^^

    뉴잇러브뉴잇러브개월 전
  • 아니 강림이 오늘도 내 마음 훔쳐버렸서,,❤️❤️ 아침부터 강림이 얼굴 보니까 눈호강 💖

    최강림쳐돌이최강림쳐돌이개월 전
  • 와 신비아파트 만화다! 이거 만화책으로 출시하면 좋겠다

    ChilSekJo UltraChilSekJo Ultra개월 전
  • 꺄아아ㅏ아아아아아ㅏ 아이기스즈 넘 좋아요!!!!!진짜 사랑해요❤ 리온이 잘생겼고,사라는 깜찍츤츤대는게 사랑스럽고 울 아이기스즈 진짜 너무 사랑해

    수박수박개월 전
  • 아 강림이 여기서도 여전히 잘생겼네 항상 강림이는 잘생겼어♥♥

    정영화정영화개월 전
  • 재밌다!!

    벚꽃벚꽃개월 전
  • 흐어엉ㅇ 강림아 얼굴로 나라세우자

    최강림미래여친최강림미래여친개월 전
  • 끼아앗!!귀여웟!!♡.♡

    깹이 소피아깹이 소피아개월 전
  • 47등

    김지운김지운개월 전
    • @마음의크로우 네ㅡ,ㅡ

      김지운김지운개월 전
    • 빠놀 ㄴㄴ

      마음의크로우마음의크로우개월 전
  • 강림이 넘 잘생겼다. 내눈에서 꿀이 떨어지네 ㅎㅎ

    블루베리블루베리개월 전
  • 아 진짜 썸넬부터 강림이 존잘이라 아침 일어나자 마자 바로 들어왔죠 ❤️❤️

    강림하리강림하리개월 전
    • 저두요 ㅎㅎ

      유미래유미래개월 전
  • 32분전!

    김샤롱김샤롱개월 전
  • 와 게임 광고가 이렇게 재밌는건 처음이네..

    팬분들모여랏신비아파트팬분들모여랏신비아파트개월 전
  • 댓글 처음 달지만 신비아파트는 짱 팬이에용^^신비아파트 수상한 의뢰 기대할게요^^하리 짱!!

    tv 민트초코tv 민트초코개월 전
  • 썸네일 너무 좋은거 아닙니까ㅠㅠㅠㅠ 이영상 보기전에 고스트 헌터 광고 나왔다는건 안비밀☆

    이정훈 원스이정훈 원스개월 전
  • ㅗ효푶8햐ㅑ8ㅓㅓㅕㅛ

    이혜옥이혜옥개월 전
  • 아...한마디 하고 가죠 강림이 넌 매력덩어리야 잘생겨서 우리 마음 뺏는도둑...♡

    깹이하리깹이하리개월 전
    • @하하호호 저도...호호홓...♡

      깹이하리깹이하리개월 전
    • 전 이미 뺏긴것 같네요... ❣️

      하하호호하하호호개월 전
  • 우와~~ 영상이다 ㅋㅋㅋㅋㅋ

    채영Chaeyeong채영Chaeyeong개월 전
  • 와...저의 소원 이루어졌네요♡강림이가 바로나오다니!!!강림이 너무 멋지게 나왔네요!!웹툰도 너무 재미맀다아!!강림이 열심히 훈련하는거 너무 멋있다....인정하시나요?>

    깹이하리깹이하리개월 전
    • 인죵이여!!!!!!

      레일라 아일리설이레일라 아일리설이개월 전
  • 최강림멋지😘💘💝💞💟💔💓💕💖💗

    이서구이서구개월 전
  • 강림이당♡♡

    동아리동아리개월 전
  • 썰넬 강림이 심멋... 아 강리미 너무너무 잘생겼잖아요ㅠㅠ 강림이는 사랑입니다 여러분ㅠㅠ

    박지후박지후개월 전
  • 안녕하세요 코로나 바이러스 조심하시고 힘내세요 ㅋㅋ 잼잼잼잼 꿀잼 오늘조 웃고 갑니다 (근데 왜 현타가 오지?) 크음..죄송합니다 ㅋㅋ

    _{하트}_{캔디}보경_{하트}_{캔디}보경개월 전
  • ㅎㅎㅎ 신비아파트는 남주들 보는 맛에 보는 거징..

    정소현정소현개월 전
  • 너무 재미있구만

    김나리김나리개월 전
  • 이거 툰 말고 애니화 되면 좋겠다

    지토끼지토끼개월 전
  • 아ㅠㅠe학습터 듣는다고 늦었어ㅠㅠㅜㅜ근데 고스트 헌터에 우리 사라(?)출시해 주시면 안돼나요???

    하핳하핳개월 전
    • 그러면리온카드랑색이랑문양빼고다른게없는거같습니다만

      —도연{방탄이조아}—도연{방탄이조아}개월 전
  • 사라야...넌 언제나 빛나는구나.... 사라가 짱이야!

    니뚜니뚜개월 전
  • 무빙툰만을 기다렸습니다...☆

    롤렌롤렌개월 전
  • 다 맘에 든다.... 넘 완벽한데?

    져 솔져 솔개월 전
  • 솔직히 처음 나왔던 게임이라고 고스트헌터한테 공들이는드... 만화두 만들어주고

    프사내 심정 내의 추종자프사내 심정 내의 추종자개월 전
  • 1화눈요?

    씹덕TV씹덕TV개월 전
    • #네즈코짱:1화 영상입니다 링크➡️koworld.info/club/gI-ZppitmoG_rqo/bidio.html

      최강림최강림개월 전
  • 일찍왔드아!넘 재미있게 보고갑니당~♥_♥

    골드돼지골드돼지개월 전
  • 드디어 왔따! 목이 빠지게 기다리구 있었어여!❤❤❤❤❤❤❤넘 재밌네요!

    구하리구하리개월 전
  • ㅋㅋㅋ너무재밌쪄엉

    민튜브민튜브개월 전
  • 5분전!

    람차인장람차인장개월 전
  • 헉그 나도 예전에 고스트폰 나오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심지어 내가 생각한 모양(그림)도 비슷허당 물론 광고 지만😅(광고 아닌가?)

    멜륜멜륜개월 전
  • 음.... 고스트폰 이랑 극한의 포획가라 ....

    최강림최강림개월 전
    • 나도 고스트폰 같고 싶다... ㅠㅠ

      하하호호하하호호개월 전
  • 네 고스트헌터로 달려갈게요

    연유.연유.개월 전
  • 오옥!! 무빙툰이닷!!! 강림이도 드디어 고스트폰을 얻었구먼!!! 다음화도 기대할께요!!!

    다현Dahyeon다현Dahyeon개월 전
  • 기다렸는데 나왔다!

    김은주김은주개월 전
  • 3분전ㄷㄷ...

    호박둥이호박둥이개월 전
    • 꺄ㅑㅑ 리온이 나와서 조타ㅏ~~!!!

      호박둥이호박둥이개월 전
  • 헐헐헐헐허ㅗㅓㄹ허로ㅓㅎㄹ 썸넬 개잘생겼다!!!! 우리 애기가 저렇게 멋지게 컸구나ㅜㅜㅜㅠㅠㅠ푸ㅠㅠㅠㅎㅍ퓨ㅠㅜㅜ 우리 강림이 나오는 장면은 찍고 가야겟ㅅ어요 하 진ㄴ짜 개잘생겼다ㅠㅠㅠ 00:26 강림이 단독씬❤ 01:21 헐 대박대밧ㄱ 제가 애정하는 퇴마사조ㅠㅠㅠㅠ 쓰리샷 감사합니다ㄷㅠㅠㅠㅠ 02:24 아이고 우리 강림이 레벨도 높구나ㅠㅠㅠㅠㅠ 02:41 단체샷💗 02:49 퇴마사조 쓰리샷 많다!! ٩( ᐛ )و

    다 비켜 용우님이 최고임다 비켜 용우님이 최고임개월 전
    • @하하호호 역시 신호등조...

      강림이 사랑해.검은콩나물.강림이 사랑해.검은콩나물.개월 전
    • 애기라뇨

      루Youtube루Youtube개월 전
    • 01:21 아 진짜 넘 좋아요 ㅠㅠ 3퇴마사♥💕❣️💓♥️❤️💘

      하하호호하하호호개월 전
  • ___________빠놀이 금지선 ___________

    유람장군유람장군개월 전
    • ㅇㅈ

      마음의크로우마음의크로우개월 전
  • 와아꿀재앰 ㅠㅠ

    신하나{제페토러브}신하나{제페토러브}개월 전
  • 아 진짜 강림이 넘 잘생겼다 ♥0♥

    하하호호하하호호개월 전
    • 강림이는 엄청엄청 짱 잘생겼죠~~~~!!

      아리나리아리나리개월 전
    • 인정이요♥♥

      정영화정영화개월 전
    • 아 ㅇㅈ이요♥♥

      예슬이ღ예슬이ღ개월 전
  • 근데 고스트헌터 캐릭터에 이안도 있던데... 나올 수 있을까요?8ㅁ8

    민듀MINDU민듀MINDU개월 전
    • 오 그러면 진짜 좋겠네요!

      하하호호하하호호개월 전
  • 아싸1등항상재밌게잘챙겨봐요

    J매니저J매니저개월 전
    • 매니저님 재밌게 잘보는건 고맙지만 빠놀은 자제해주시면 감사할꺼같아요

      마음의크로우마음의크로우개월 전
    • 1등은 아니에요 ㅎㅎ

      최강림최강림개월 전
KOworld